가면전사 아쿠메츠에 나오는 쿠데타 미수 사태와 맞먹는 실장석 참피 소설 비 인간적 행위

20xx년, 🌕🌕국 전역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이일어났다.

사건의 내용인 즉슨, ★☆시의 R연구소에서 비인륜적인 생체실험이 진행되었다는 의혹이 일어난 것이다.

당시 해당 연구소는 의혹을 극구 부인했지만 h일보의 도 시악 기자의 잡입취재로 인해 소문의 인체실험이 실제로 일어난 것으로 밝혀졌다.


이후, 경찰의 빠른 대처와 압수수색으로 해당 실험의 내용이 드러나게 되었다.

실험의 내용은 인간에게 실장석의 위석을 대량으로 이식하여 신체의재생능력 강화 를 꾀하는 실험이었다.

당연하게도, 실장석과 같은 기원조차 불분명하며 더러움의 대명사로 알려진 실장석따위의 위석을 심는 실험에 지원자가 있을리 만무할뿐더러,


이러한 내용의 인체실험은 국제법으로 금지되어 있었기에 R연구소에서는 대부분의 실험대상자들을 불법적인 루트(납치,유괴 등)를 통해 끌어모았다.


세부적인 실험내용은 엄격한 기밀로 취급되어 민간에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이를 취재한 도 기자는 현재 정신병원에서 지속적인 입원치료를 받고있다고 하니,


그 내용이 얼마나 잔인하고 참혹할지 추측하게 해준다.


사건발생 이후, R연구소의 직원들은 3심의 재판 전부에서 패소하고 무기징역을, 임원직은 '비윤리적 인체실험을 주도한 죄'로 사형을 선고받았다. 이렇게 몇달간 전국을 뒤집은 '위석이식' 사건은 끝을 맺는줄 알았으나, 정부의 수사기관에 의해 R연구소의 인체실험의 배후가 있음이 밝혀졌다.


그 배후란 세계적인 경호,용병업체인 J사로서 당시 실장석 분야의 선두주자였던 R연구소에 거액을 들여 이러한 프로젝트를 지시한것이었다. 또한, 이렇게 생산된 '위석인간(가칭)'을 이용한 J사의 국가전복 계획역시 발각되어 화난 여론과 정부의 무자비한 대처로 인해,


세계적인 기업인J사와 R연구소는 밑바닥으로 가라앉게 되었다, 연구소의 모든 연구기록은 철저히 말소되었으며, 이 사건으로 인해 전 세계의 실장석관련 사업이 평균50%이상 침체되어 대부분의 기업이 문을 닫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기도 하였다.


이 사태는 이후 '16년의 운치굴'로써 네티즌에게 회자되었고, 이 사태의 여파로 아직도 국내 실장석업계는 휘청거리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진정한 후타바 해산물 스핀오프 후속작 실장석 참피 소설 갈대와 나와 실장석 1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