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알파 1화는 실장석에서 따왔다는 증거인 실장석 참피 소설 퍼스트 컨택트, 그리고 실장석 10화

 지금 그걸..., 혹시 변명이라고 한 거요?”

변명이라뇨. 이건 엄연한 사실입니다. 단순히 우리 인류만이 이러한 주장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보시다시피..., 지구상 모든 지성체가 인류의 주장에 증언해주고 있습니다.”

 

은하연합의회.

수백의 지성종족이 모여 은하계의 통합법률을 제정하고, 은하계의 온갖 사무를 처리하는 곳. 간단하게 말해 은하계의 최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었다.

토시아키는 인류와 비인간지성체를 대표하는 자로서 지금 이곳에 섰다.

 

말도 되지 않습니다. 토시아키 대사. 지구에 존재하는 그 어떠한 종족도 인류의 아성을 넘볼 수는 없습니다.”

트룩 대사의 말이 옳아요. 그대의 말은 그저 이 상황을 넘어가기 위한 변명, 아니 변명조차 되지 못해요.”

그리고 증언이라고 해봐야 결국 인류의 종속된 자들의 말에 불과하죠. 인류를 제외한 다른 종족들이 왜 이 은하연합의회의 의석을 가지지 못했는지 까먹으신 건 아닌지?”

 

역시 토시아키로서도 UN에서 내민 이 주장이 쉽게 통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하지만 마른침을 삼킨 그는 곧 리모컨의 버튼을 눌렀다.

화면이 송출되었다.

 

꺄악!”

데프프, 닝겐암컷의 총구는 전부 와타시의 것인 데샤!”

 

마라실장이 인간 소녀를 공격하고 있었다. 자신의 성욕을 채우기 위해서.

 

네놈들!!!”

늙은 닌겐은 약해빠진데스. 와타시타치를 잡을 수 없는데스.”

 

농부의 밭을 망치고, 작물들을 모조리 서리해간 실장석무리들이 화면에 나왔다.

 

아가, 아가..., 으아아악!”

닝겐의 고기는 우마우마한데스!”

 

갓난아기를 잡아먹은 들실장들과 실장씨의 모습이 있었다.

 

우리는 억지주장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동안 다른 종족들이 인류를 공격한 적은 종종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 인류의 잘못에서 기인했습니다. 서식지 파괴나 사냥과 같은 인류의 선제공격 때문이었죠. 이는 우리 인류의 죄입니다. 하지만 실장석들은 다릅니다.”

 

!

단상이 흔들렸다.

의회에 모인 모든 대사들을 노려보듯 바라보며, 토시아키는 또박또박 말을 이었다.

 

그들은, 실장석들은 자신을 제외한 모두를 노예로 만들고자 합니다. 그들의 욕심을 끝이 없으며, 그들의 본성은 한없이 저열합니다. 때문에 우리 인류는 우리의 역사가 시작된 그날부터 계속해서 실장석들과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는 인류뿐만이 아닙니다. 다음 화면을 보시죠.”

 

무너진 왕국의 병사들이 실장석들을 향해 돌격했다. 무수한 병사들이 살해당하면서도 복수를 부르짖었다. 그러나 그들의 분투는 엄지실장 하나를 죽인 것을 끝으로 짓밟히고 말았다. 그렇게 한 흰개미왕국이 사라졌다.

해변에 떠밀려온 새끼고래를 실장석들이 둘러쌌다. 놈들은 투분으로서 고래를 희롱했고, 이윽고 자신들의 썩은 이빨과 보검이라고 불리는 인간의 쓰레기로서 새끼고래를 공격했다. 고래는 비명을 지르며, 제 어미를 애타게 찾았으나 지상에서 새끼고래가 할 수 있는 것은 없었다. 결국은 끔찍한 최후를 피할 수 없었다.

둥지를 파괴당한 까마귀들, 병든 새끼가 살해당한 고양이, 도랑에 빠진 강아지. 모두 실장석의 공격에 비극을 맞이했다.

그뿐이랴 실장석들의 친척들인 아종들도 놈들의 공격에 차밭을 잃고, 가위를 잃고, 소중한 터전을 잃었다.

 

아시겠습니까? 놈들은 악마입니다. 그들을 지적생명체의 범주로 묶어놔서는 안됩니다. 우리 인류는 놈들과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끝까지 싸울 것입니다. 그들을 우리의 적입니다. 이상입니다.”

 

좌중에 침묵이 내려앉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양영순놈의 덴마 완결을 덴큐 연재로 땜방한 대가는 표절작품으로 갚아야하는 실장석 참피 소설 엘리제를 위하여 상편

진정한 후타바 해산물 스핀오프 후속작 실장석 참피 소설 갈대와 나와 실장석 1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