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알파 1화는 실장석에서 따왔다는 증거인 실장석 참피 소설 퍼스트 컨택트, 그리고 실장석 11화

 “...그렇다면 사육실장이라는 것은 무엇이오?”

 

사육이라는 단어에 거부감을 느낀 것인지 말을 끌며 질문을 던진 바르바라족의 대사를 쳐다보며, 토시아키는 천천히 단어를 골랐다.

 

포로입니다.”

포로?”

. 실장석들과의 전쟁은 아주 오랜 기간 이어진 것. 포로가 대를 이어간 것이 바로 사육실장입니다.”

 

막힘없이 대답하는 토시아키 대사를 바라보던 타종족의 대사들은 이윽고 떨리는 손으로 화면을 가리켰다.

 

저것들은 전부 사실인가요?”

물론 사실입니다. 실장씨에 의한 살인 및 식인사건은 여러분도 이미 겪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사람들의 안색이 서서히 질려나갔다.

화면은 끝없이 변하며 실장석들의 죄악을 낱낱이 까발리고 있었다.

 

이제 우리의 주장이 억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셨습니까?”

 

다시 한 번 침묵이 내려앉았다. 하지만 이번 침묵은 결코 길지 않았다.

 

이건 있을 수 없는 일이오!”

지구의 특성상 지성체가 지성체를 잡아먹는 일은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저들의 행위는 살아가기 위해 필수적인 행위가 아닙니다.”

즐기고 있군. 약자를 괴롭히면서..., 인간들의 사냥이란 유희보다 더 저열해.”

 

끝없이 이어지는 성토.

그리고 은하연합의회는 인류의 주장을 전적으로 수용했다.

 

 

●●●

 

 

UN에 보고를 마친 토시아키는 목을 죄던 넥타이를 풀어헤치고는 침대 위에 다이빙했다.

 

이야..., 잘 풀렸네. 역시 근 300년간 평화를 누린 은하연합이라 스너프엔 면역이 없구먼.”

 

분명 토시아키가 의회에서 상영한 비디오는 사실만을 모아놓은 것이었다. 실제로 실장석에 의해 벌어진 사건들인 것이다.

하지만.

실장석의 신체능력이란 솔직히 말해 없는 것보다 나은 수준이었다. 재생력과 번식력을 제외하면 다른 종족을 이기는 것이 단 하나도 없는 것이 실장석이지 않는가.

 

그런 실장석들이 사고를 쳐봐야 얼마나 치겠나.’

 

토시아키가 보여준 실장석 자료. 그것은 실장석들이 저지른 만행을 탈탈 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그나마도 일부 사건들에는 심각한 과장이 가미되어 있었다.

가량 첫 영상이었던 마라실장의 경우는 소녀를 덮치다가 소녀에게 짓밟혀서 그대로 골로 갔다. 새끼고래의 경우 제대로 숨도 못 쉬는 상태에서 자신에게 덤벼들었던 실장석의 반을 죽였다. 실장씨와 실장석 무리의 갓난아기 공격사건은 죽은 아이의 어머니에게 모든 실장석 무리가 전멸하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 그래도 없는 걸 지어내지는 않았으니까.”

 

어찌되었든 자신은 임무를 마쳤다.

토시아키는 기분 좋게 꿈나라로 떠났다.

그리고.

실장석들은 비자발적인 꿈나라 편도 티켓을 선물 받게 되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양영순놈의 덴마 완결을 덴큐 연재로 땜방한 대가는 표절작품으로 갚아야하는 실장석 참피 소설 엘리제를 위하여 상편

진정한 후타바 해산물 스핀오프 후속작 실장석 참피 소설 갈대와 나와 실장석 1화